Review

인생 마지막 의자.. 허먼밀러 뉴에어론 체어 그라파이트 사이즈 A 영접 & 한달 사용 후기

고요의바다 2021. 10. 9. 17:08
반응형

재택근무를 하게 된지 어언 1년이 다 되어 가는것 같다.

전에 비해 집에서 오래 앉아서 일하다보니, 두어달 전에는 화상회의를 하다가 앉아있던 의자의 플라스틱 이음새가 부서지는 😱 불상사가 일어났다. ㅠㅠ

부서진 의자는 주민센터 홈페이지에서 폐기 스티커를 발급받아 버리고, 임시로 이케아 철제 의자를 사용하면서 다음에 사용할 의자는 오래 앉아도 허리가 편안한 좋은 것을 마련해야겠다-라고 생각하던 차.. 회사 찬스로 허먼밀러 뉴에어론 의자를 구입할 수 있었다. 

 

네이버 쇼핑에서 뉴에어론 체어로 검색해서 배송과 가격이 제일 적절한 곳에서 구매.

참고로 뉴에어론 체어의 배송 기간이 어떨때에는 몇 주, 한 달을 기다려야만 할 수도 있다고 한다. 빠른 구매를 원한다면 배송 일자를 잘 보고 사야할 것 같다.

 

허먼밀러 뉴에어론 체어 우리집 입성,, 감격,,

 

이런 귀한 분이 누추한 곳에..ㅠ

 

배송도 빨랐고, 배송 기사분도 아주 친절하셔서 배송은 아주 만족!

그라파이트 색상은 일반적으로 많이 쓰는 검은색 메쉬 의자 색상이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앉는 면과 기대는 면 모두 메쉬로 되어있다.

 

 

뉴에어론 의자가 있기에는 너무 누추한 집 ㅠ

 

뉴에어론 체어를 사려면 다른 의자들과 다르게 사이즈를 선택해야 한다.

이미지 출처 : https://www.innovad.co.kr/shop/item.php?it_id=1585199468&ca_id=10

 

위 이미지처럼 사이즈가 A, B, C가 있다. B 사이즈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일반 표준 사이즈이다.

나는 내 키가 155cm 이기 때문에 사이즈를 매우 심각하게 고민했다 ㅠ 

우선 오피스에 뉴에어론 체어들이 이미 있었어서 앉아봤을때는 사이즈 A, B 둘 다 앉을 만 했다!

그렇지만 사이즈 A가 나처럼 작은 체격에 적합한 사이즈이기도 하고, 다른 사람들과 같이 앉는 의자가 아니라 주로 나만 앉아있는 의자라는 점을 고려해서 사이즈 A를 선택했다.

만약에 남편과 같이 사용하는걸 고려했다면 사이즈 B를 선택했을지도 모르지만 이왕이면 내 체격에 잘 맞는 것이 제일 좋을 것 같았다.😚

 

 

임시로 사용하던 이케아 FRODE 프로데 의자와 함께 투샷

 

임시 의자(이케아)를 이제 보내줄 수 있게 되어서 기쁜 마음에 투샷도 ㅎㅎㅎㅎ

 

뉴에어론 체어 하단 디테일 조정 다이얼들

 

허먼밀러 뉴에어론 체어 하단에는 다양한 조정 다이얼들이 있다.

기본적인 의자 높낮이뿐만 아니라 팔 높이 조정을 할 수도 있고 양 옆으로 밀어둘 수도 있다.

등받이 뒤에는 지지 강도 조절을 하단에는 기댈 수 있는 정도, 리클라이닝을 조정할 수도 있다.

처음에는 무슨 버튼이 이렇게 많지? 라고 생각했지만 앉아서 하나씩 돌려보니까 확실히 차이가 느껴졌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사용설명서와 제품 보증서

 

제품 보증서에는 제품 시리얼 넘버가 들어가 있고, 무상 부품 보증기간이 명시되어 있다.

보증기간은 허먼밀러 에어론 체어는 12년까지라고 한다. 

제품에 붙은 라벨과 보증서가 있어야 A/S가 잘 제공된다하니 잊어버리지 않게 잘 보관해두었다.

 

 

🪑🪑🪑🪑🪑🪑

 

한 달정도 사용해보니, 확실히 전보다 허리 통증이 많이 줄었다.

특히 나는 아침 9시~오후6시까지는 앉아서 일하고 오후 7시~10시에는 원격으로 강의를 듣기 때문에 정말 하루에 앉아있는 시간이 12시간에 가까운 편인데 ㅠㅠ 오금이 저리거나 허리 통증이 느껴지는 것이 확실히 개선되었다고 느꼈다. 

물론 운동, 스트레칭을 해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은 알지만, 오랫동안 앉아서 일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좋다고 느꼈다 🥺

뉴에어론 체어를 증정해주신 회사에 충성충성 ^^7 

반응형